초록 |
1. 그래픽으로 제품 사진촬영을 목적으로 Realism한 사진분야임. 2. 저렴, 간편, 다양, 신속, 정확성으로 고품질의 사진 효과를 얻음으로 제품낭비, 인권비 절감, 촬영비, 소품대를 절감하며, 다양다변한 장면 연출로 촬영이 용이, 제품의 원가를 줄이는데 기여코져함. 3. 제품이나 특정물체의 모형을 시각적으로 통찰한 관념, 형상, 이념 등을 컴퓨터 그래픽 3D Studio MAX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소품, 배경등을 사실 구상화로 묘사 모델링한 후 제품의 재질을 고해상도 스캐너로 스캐닝하여 타일링 기법으로 제품의 물체에 조정 맵핑한 후 미술 사진학에 준하여 유기적인 물체들를 종합, 조립, 형성시켜 사실적으로 묘사한 후 조명, 대기효과, 카메라 등을 설치하여 의도적인 각도에서 고정시킨 후 저장하면 사진촬영이 끝남으로 기타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기로 전송하여 스틸 인화지나 인쇄용 필름으로 출력해 다용도로 사용함. 4. 그래픽 사진은 모든 작업과 촬영공정 과정이 컴퓨터 시스템 내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데이터 손실이 전혀없어 고질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