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술동향

동향 기본정보

아동의 과학마인드 형성을 위한 과학교육프로그램 개발

동향 개요

기관명, 작성자, 작성일자, 내용, 출처, 원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작성자 글로벌 과학기술정책 정보서비스
작성일자 2005-05-25 00:00:00.000
내용 -목차- 서 언 要 約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제 2 절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 3 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제 2 장 아동과학 교육과정의 구성 제 1 절 아동과학 교육의 목적 및 목표 제 2 절 아동과학교육의 내용 제 3 절 아동과학 교육의 교수-학습과정 제 4 절 아동과학 교육의 평가 제 3 장 아동과학 프로그램의 조직 제 1 절 유아과학 프로그램 조직 제 2 절 초등과학 프로그램 조직 제 4 장 아동과학 프로그램의 평가실제 제 1 절 유아과학 프로그램 평가 실제 제 2 절 초등과학 프로그램 평가 실제 제 5 장 아동과학 교육의 정책 방향 제 1 절 한국 아동과학 교육의 당면과제 제 2 절 과학마인드 형성 제 3 절 기초과학 기술 교육의 정책적 방향 참고문헌 부 록
출처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TREND&cn=DT200501959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주제어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주제어 (키워드) 과학교육프로그램